초기비즈니스 단일용도에 적합한 미니시스템

솔루션과 맞춤제작의 장점만을 모은
미니시스템을 만나보세요!

맞춤제작에서 파생되어 탄생한 미니시스템은초기 온라인 비즈니스 도입 단계에 최적화된 시스템입니다.

목록공유미용실 관리솔루션

미용실의 효율적인 웅영 및 관리를 위한
예약시스템과 운영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

공유경제에 필요한 공유관리시스템, 공유미용실 관리솔루션

공유미용실 관리솔루션의 대표적인 기능

  • 회원관리

    전화나 메신저로 예약하는 번거로움을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예약과 취소가 가능합니다.

  • 스케줄관리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켈린더를 이용한 편리한 화면구성

  • 용품(운영비)관리

    관리가 까다로운 미용용품들, 아직도 수기나 엑셀로 관리하시나요? 미용용품들의 구매이력관리가 가능합니다.

  • 매출관리

    각 원장님별 매출정보를 별도로 작성 및 확인 가능합니다.

  • 공유관리

    개별회원 공동회원, 개인용품 공동용품, 개별매출 공동매출관리등 개별 및 공유가 함께 관리가능합니다.

현장에서 말하는 공유미용실 관리솔루션

  • 미용실을 공유하면서, 사용하는 장비나 관리비등에 대한 정산을 장부로 관리하다가 시스템을 도입하고나서 간편해졌습니다.
  • 공유하면서 사용하는 장비나 예약상황에 대한 파악이 편리해졌습니다.

도입 후 필요한 기능이 생긴다면?

맞춤제작 전문업체 ToTb의 미니솔루션은 다릅니다.
당신의 사업변화시장에 맞게 기능확장이 가능합니다.
#적용가능한시스템
  • 회원관리,예약관리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이동중에도! PC가 없어도!
설치하지 않아도!
모바일로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하세요!

공유미용실 관리솔루션! 앞으로는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문의 요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고객센터02-322-3740
상담시간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모드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