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는이렇게 생각했습니다.

홈 > 회사소개 > ToTa는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웹사이트를 넘어 웹비즈니스로

웹사이트로 많은 것을 표현할수가 있습니다. 자신을 PR할수도 있고, 정보를 얻을수도 있고, 물건을 사거나 팔기도 합니다. 직장을 구할수도 있으며, 숙소를 예약할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의 꿈과 소망은 무궁무진 합니다. 온라인상의 웹사이트라는 도구를 가지고, 사람들의 꿈과 소망을 현실로 만들면 어떨까 하는 생각으로그 꿈을 현실로 만들수 있는 방법을 찾아왔습니다. 단순히 온라인이라는 공간속에서 떠있는 불명확한 웹사이트가 아니라 사람들에게 정보와 신뢰를 주고, 온라인이라는 강점을 토대로 기회를 줄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남들과 비슷한 비즈니스 모델과 남들과 비슷한 웹사이트가 아니라, 자신만의 꿈을 담고, 그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기회를 제공해줄수 있다면, ToTa가 생각하는 웹비즈니스로의 꿈은 조금더 가까워지지 않을까 합니다.

경험.. 온라인으로 답하라.

사람들은 간접적, 직접적인 많은 경험들을 합니다.
쇼핑몰을 제작하는 기획/개발/디자인의 영역에서 전문인력이 있습니다.
실제로 쇼핑몰을 구축하는일은 전문분야겠지만, 그 인력들이 쇼핑몰을 운영해본 경험은 있을까요?.
책상 앞에서 이론만으로 구현할수 있는것이 비즈니스가 아닙니다.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경험입니다. 비록 직접적인 경험을 할수 없더라도 수많은 시행착오들을 거듭하고, 유사한 경험적인 요인을 결합함으로써 그 차이를 메울수 있을것입니다.

ToTa는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쇼핑몰을 만들 인력이라면, 쇼핑몰을 기획하고 아이템을 구상하고, 시장조사를 하며, 소비자들의 고민을 동일하게 경험해 본다면 어떨까요?. 아마도 운영자의 고민을 손쉽게 느낄것이며, 사용자들이 불편하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사전에 느낄수 있을것입니다. 그래서 ToTa는 2006년부터 다양한 비즈니스를 실제로 경험하기 시작했습니다.쇼핑몰에서 부터 온라인 포털사이트, 솔루션사업에 이르기까지 일반적인 웹에이전시가 진행하지 않는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비즈니스에 대한 마인드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 경험을 토대로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웹에이전시가 아니라 웹비즈니스를 지원하는 웹에이전시로써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웹에이전시 ToTa가 꿈꾸는 웹비즈니스(Since 2001)

책상앞에 앉아서,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을 통해서 수 많은 사이트들을 보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고,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는 사이트.. 그리고 한때는 화려했지만, 차츰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잊어져 가는 사이트.. 이제 시작하는 사이트.. ToTa란 작은 꿈도.. 그들 속에서 작은 첫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작은 화면속에서.. 꿈을 담고, 꿈을 표현하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그 꿈속에는 IT속에서 머물러 있던 시간들이 녹아 있습니다.
Think Outside The Able 라는 작은 실천들을 표현해 보고자 합니다.
타사이트와 차별화 되는 웹사이트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마케팅의 시행착오를 줄여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사람들이 머물다 갈 수 있는 그런 공간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ToTa가 꿈꾸는 세상.. 웹비즈니스 서비스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02-322-3740
상담시간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모드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