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CASE 소개

비즈니스

고객센터
평일 10:00 ~ 18:00PM
점심 12:00 ~ 13:00PM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제작&컨설팅 문의바로가기 +

CASE

홈 > C-STUDY > CASE
자영업 마케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서비스
BEST SHOP
누군가가 괜찮은 아이템으로 사업을 시작하면, 금새 여기저기서 똑같은 사업을 진행하는 상황을 많으 보셨을겁니다.
동일한 생각과 동일한 아이템으로 시장에서 경쟁을 하게 된다면 어떻할까요?
해당 아이템이 좋을 수록 무한경쟁을 해야하는 상황이 닥칠 것입니다.
소비,소유의 개념의 경쟁경제에서
협력소비,공유의 개념인 공유경제를 기반으로 한 유니쉐어가 만들어졌습니다.
유니쉐어생태계
  • 유니쉐어 생태계 : 경쟁하는 구조가 아닌 어떻게 하면 함꼐 공유하고, 협력하는 생태계를 만들 수있을까 에서 탄생
  • 나를 위한 유니쉐어 : 내가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다양한 기회를 만들고 나만의 이야기를 꾸밀 수 있습니다.
  • 우리들의 유니쉐어 : 나의 이야기를 공유하여, 다른사람들과 함계 다양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 진화하는 비즈니스 : 지속해서 시장에 따라 변화하고, 대응함으로써 진화하는 비즈니스 구조입니다.
허브구조의 유니쉐어
중앙집중형 비즈니스는 운영사에서 사이트등 모든관리를 직접 운영합니다.
또한 사용자에게 일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식으로, 사람들이 필요할 만한것을 분석하여 제공해주는 서비스로 관리자중심의 컨텐츠로 인력운영이 어려운 문제점이 있습니다.
유니쉐어는 분산형 비즈니스의 허브구조로 각각의 구성원들이 허브를 운영함으로써 각 펭지들의 정보와 컨텐츠가 모여 또다른 허브를 생성함으로,
필요에 따라 사람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구조로, 인력운영이 최소화됨과 모이고 쌓일수록 경쟁력은 더욱 높아집니다.
ToTa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98 301호
COPYRIGHT ⓒ ToTa Since 2001.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02-322-3740
상담시간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모드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