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웹비즈니스 전문가들의 고민

홈 > 회사소개 > 웹비즈니스 전문가들의 고민

웹비즈니스 전문가들의 고민

하루에도 수많은 사업이 시작되고, 또 사라집니다. 1년 후에도 남아있는 사업이 몇개나 될까요?
최근 조사결과에 따르면 쇼핑몰창업자 10명중 6개월 후에도 영업을 계속하고 있는 창업자가 1명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급격한 진화, 짧은 웹비즈니스 생명
웹비즈니스는 20~30년 사이의 짧은 시간동안 급속한 변화속에서 발전해왔습니다.
이렇게 인터넷에 새로운 기술은 나날이 진화되고 있고, 트랜드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을 기반으로한 다양한 사업영역의 확장이 진행되고 있는 지금,
차별화된 아이템과 시장대응전략을 통하여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일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하루에도 많은 웹사이트(홈페이지)들이 새로 만들어지고, 또 없어집니다.
비슷비슷한 디자인과 비슷비슷한 프로그램으로 제작된 웹사이트들이 경쟁자들과 경쟁에서 살아남는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특히 전문인력이 운영하는 구조가 아니고, 많은 시간을 웹사이트 운영에 할당할수 없다면, 사이트를 제작하는 방법에 있어서 신중해야 할것입니다.

웹비즈니스는 오랜세월동안 느리게 시장변화에 적응해 오면서 쌓여온 오프라인상의 비즈니스와는 다릅니다.
급속한 변화속에서 발전한 웹비즈니스, 또한 몇몇 웹사이트들이 변화에 적응을 못하고 중간에 그만두게 되는 상황들 때문에 웹비즈니스는 오프라인 비즈니스보다 짧습니다.
이런 웹비즈니스 특성은 많은 웹비즈니스 전문가들의 고민으로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ToTa는

그래서 ToTa는 이러한 웹비즈니스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비즈니스를 함께합니다.
단순한 전략으로 운영을 하다가 중간에 운영을 중단하게 되는 웹사이트가 아닌, IT전문가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장기적으로 오래 갈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위의 목록을 클릭하시면 해당 내용을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