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다양한 웹비즈니스 전략

홈 > 회사소개 > 다양한 웹비즈니스 전략

나만의 비즈니스 전략.. 누구나 고민하고 꿈꾸지만, 성공하는 웹비즈니스 전략은 많지 않습니다.
하루에도 수백개 이상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무장한 사이트가 새롭게 생겨나고, 또 많은 수의 사이트가 문을 닫습니다. 아무리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사이트라 하더라도, 해당 사이트가 사용자들에게 관심을 받으면 받을수록 경쟁자는 생겨날수 밖에 없습니다. 이전까지 선점효과를 극대화 시키거나 회원들의 충성도를 반영한 비즈니스를 준비하지 못한다면 이내 치열한 레드오션의 시장에서 경쟁을 해야만 하는 상황이 됩니다. 특히 비슷한 솔루션과 비슷한 사이트에 최신 디자인 스타일로 무장한 경쟁자라면, 선점효과나 마케팅 전략으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는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좁은 시장을 여러경쟁업체가 나눠가지는 구조가 된다면 사업의 범위가 아무리 넓더라도 경쟁력은 낮아지게 됩니다.
온라인 기반의 비즈니스는 급속한 변화와 확산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때문에 빠른 전략 대응이 필수적입니다.
경쟁자와 동일한 업무프로세스와 사이트구조를 가지고 대응하기 보다는 당신만의 노하우를 반영한 새로운 웹비즈니스 전략은 어떠한가요?

다양한 웹비즈니스 전략

오프라인에서 한 상품을 판매 하더라도 제품의 특징, 구매연령층, 브랜드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전략이 바뀝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24시간 접속이 가능한 온라인에는 오프라인에서는 상상도 못할 만큼의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고객과의 소통이 빠르다는 온라인의 장점은 시장에서 고객들의 요구를 빠르게 반영하여 시장의 흐름에 맞는 진화로 연결됩니다. 인터넷에 새로운 기술은 나날이 진화되고 있고, 트랜드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구상하고 있는 비즈니스는 어떤가요? 수년전에 유행해서 사용자들도 식상한 웹비즈니스 전략을 믿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사용자 분석을 통하여 사용자들이 요구하는 컨텐츠와 서비스를 반영해야 하기 때문에 트랜드에 대한 대응전략은 필수적입니다.

그때그때 시장의 중요한 요인에 대해서 빠른 대처가 불가능하거나 신기술에 대한 접목이 늦어지게 된다면 사용자들의 외면을 받게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는 다양한 운영전략이 구성될 수 있습니다.
IT전문가를 통해 어떤 방법이 최적의 방법인지 생각해보세요.

ToTa 웹비즈니스를 말하다.

웹비즈니스는 오랜세월동안 느리게 시장변화에 적응해 오면서 쌓여온 오프라인상의 비즈니스와는 달리 20~30년 사이의 짧은 시간동안 급속한 변화속에서 발전해왔습니다. 또한 다양한 비즈니스와의 융합을 통해서 빠른 진화와 시장반응을 필수로 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홈페이지나 솔루션 제작기법으로는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를 진행할수 없습니다. 2001년 부터 진행해온 ToTa만의 온라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경쟁력있는 비즈니스 구현을 지원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