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사업에서 온라인을 접목하거나, 그 반대의 접목을 하는 시도는 이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기반의 사업은 온라인 기반의 사업에 비해 신뢰성이 높고,
온라인 기반의 사업은 오프라인 기반에 사업에 비해 다수의 고객 층을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분야에서만 사업을 운영해서는 고객들의 요구에 신속한 대응이 불가능합니다.
고객관리, 상품관리, 재고관리, 영업관리, 판매관리 등
다양한 요소에서 온-오프라인 통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분별한 통합화는 오히려 기존 사업영역의 집중화 실패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통합화는 기존사업영역의 시너지 효과에서 시작됩니다.
ToTa는 온라인 사업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통합화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사업전략을 위해 통합화를 운영한다면 당신 사업의 미래가치는 상승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