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업종의 시장은 한정적이기 때문에 업체간의 치열한 경쟁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서 살아남는 업체들은 다시 새로운 경쟁을 치뤄야 합니다.
만약에 각자의 이익이 아닌 장기적인 관점에서 선의의 경쟁을 할 수만 있다면,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쌓을 수 있고, 시장의 활성화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ToTa에서 제공하는 규모의 경제 플랜으로 경쟁구도가 아닌 협업구도의 비즈니스 전략이 가능합니다.
상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서비스의 가치 상승은 물론 해당업체의 경쟁력 향상 및 시장의 활성화, 품질향상 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동구매, 역할분담, 공동마케팅 등의 시장대응전략을 수립함으로써 시장에서 차별화가 가능합니다.